본문 바로가기
반영구철학

신한캐피털 상품 금융 심사가 곤란한 분들

by * 연꽃향기 * 2020. 4. 7.


우리나라의 경우 금융권 체계가 잘 갖춰져 있기 때문에 만약 한 은행에서 심사가 거절당한다고 하더라도 추가적인 자금 마련의 기회가 제공되고 있는데요.

조건적인 면에서 차이가 있을 수는 있겠지만 고객의 입장에서 그만큼 장점이 있습니다.

지금 알아볼 신한캐피털 경우에도 1 금융 심사가 곤란한 분들에게 목돈을 마련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상품을 출시하고 있는 부분인데요.

온라인을 통해 방문해 보시면 여러 가지 출시 중인 상품의 정보 파악과 신청이 가능합니다.

먼저 아파트 전세자금을 빌려볼 수 있는데요.

전세계약을 체결하고자 하는 임대 세대주를 대상으로 전세보증금의 최대 70%까지 심사를 통해서 산정하고 있으며

계약기간 이내에 최소 6개월 이상 기간 설정이 가능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만기 일시상환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중도에 납부도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이자율은 최고 5.9% 이내에서 적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차량이 있다면 이를 통해서도 담보로 잡고 추가적인 자금 마련의 기회가 제공되고 있는데요.

12개월에서 36개월까지 기간 설정이 가능하고 여신금액은 개별심사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차량은 국산과 수입을 가리지 않고 적용되며 연 최저 4%대의 금리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이를 이용하신다면 여러므로 도움이 되겠습니다.

The post 신한캐피털 상품 금융 심사가 곤란한 분들 appeared first on 스타일 끝이없다.


신한캐피털 상품 금융 심사가 곤란한 분들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